ATBO, 8월 日 음악채널 스페셜 방송 편성

입력 2022-07-29 08: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일본 유명 음악전문채널에 IST엔터테인먼트 새 보이그룹 ATBO(에이티비오)의 활약상이 특집 편성된다.

일본 음악전문채널 ‘뮤직온! TV (MUSIC ON! TV)’ 측은 공지를 통해 “K팝 보이그룹 ATBO의 한국 개최 데뷔 쇼케이스 모습 등 오리지널 특별방송을 오는 8월 26일(금) 방영한다”고 전했다.

이날 방송은 지난 27일, 성황리에 펼쳐진 ATBO의 데뷔 쇼케이스가 일본어 자막 버전과 함께 방송돼 오프라인 공연에 참석하지 못한 일본 현지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줄 예정이다. 쇼케이스 중계 외에도 ATBO 멤버들의 미니게임과 프로필 소개, K팝 뮤직비디오 추천 등 다양한 코너가 공개된다.

이에 한발 앞서 뮤직온! TV는 8월 12일과 19일, 양일간 ATBO의 탄생 과정을 그린 카카오TV·MBN 서바이벌 오디션 ‘디 오리진 - A, B, Or What’을 전편 연속 방송하는 파격 편성에 나선다.

지난 3월 첫 방송부터 일본 OTT 플랫폼 아베마TV와 뮤직온! TV에서 일본어 자막 서비스로 한국과 동시 공개된 ‘디 오리진’은 ATBO의 스페셜 방송 편성과 맞물려 앙코르 방영을 확정했다. ‘디 오리진’ 방송은 8월 12일과 19일 각각 오후 6시부터 4회분 연속으로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산하 음악 레이블로 에이핑크, 빅톤, 더보이즈, 위클리 등이 소속된 IST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보이그룹 ATBO는 오준석, 류준민, 배현준, 석락원, 정승환, 김연규, 원빈까지 탄탄한 실력과 넘치는 끼,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까지 두루 갖춘 7인조 보이그룹이다.

지난 27일 데뷔앨범 ‘The Beginning : 開花(더 비기닝 : 개화)’와 타이틀곡 ‘모노크롬(컬러)’를 발표하고 정식 데뷔에 나선 ATBO는 발매당일 멜론 최신차트에 진입과 함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인도네시아 3위, 태국 4위 등 상위권을 차지하며 글로벌한 호성적을 달성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