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아이엑스, 레이서 변신 콘셉트 사진 공개

입력 2022-07-29 23: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그룹 CIX(씨아이엑스/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가 다섯 번째 미니앨범 ''OK' Episode 1 : OK Not (오케이 에피소드 1 : 오케이 낫)' A버전의 개별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CIX는 빨간색 레이서 슈트를 착장하고 야성미를 발산했다. 모자를 착용해 캐주얼한 느낌을 살린 BX는 시크한 눈빛으로 특유의 매력을 발산했으며, 승훈은 빨간색 헤어스타일로 강렬하게 스타일 변신을 시도했다.

그동안 미소년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진영은 탄탄한 몸매로 짙은 남성미를 드러냈다. 용희는 우수에 젖은 눈빛으로 신비로운 아우라를 완성했으며, 현석은 블랙홀 같은 눈빛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특히 CIX는 앞서 공개된 단체 콘셉트 포토에서 각기 다른 매력의 레이서 비주얼을 선보여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CIX는 지난해 8월 발매한 첫 번째 정규 앨범 ''OK' Prologue : Be OK (오케이 프롤로그 : 비 오케이)' 이후 1년 만에 돌아와 'OK'의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OK' Episode 1 : OK Not'은 사랑의 본질을 찾기 위한 고민을 담은 앨범으로, 전작 활동에서 커리어하이를 달성했던 CIX가 1년간의 작업을 통해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담았다.

CIX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OK' Episode 1 : OK Not'은 8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