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 36세에 교복 입고 학생 연기…이게 되네? (법대로)

입력 2022-08-01 16: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승기, 36세에 교복 입고 학생 연기…이게 되네? (법대로)

배우 이승기와 이세영이 고등학생 시절을 직접 연기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 측은 1일 주연 배우 이승기와 이세영의 교복 투샷을 공개했다.

‘법대로 사랑하라’(극본 임의정, 연출 이은진, 제작 ㈜지담미디어, 하이그라운드)는 검사 출신 한량 건물주 김정호와 4차원 변호사 세입자 김유리의 로(Law)맨스 드라마. 김정호 역의 이승기와 김유리 역의 이세영은 극 중 17년 인연의 시작인 고등학교 시절을 직접 소화했다.

이번에 공개된 투샷은 극 중 항상 전교 1등이었던 김유리(이세영)가 전학과 동시에 전교 1등 자리를 꿰찬 김정호(이승기)에게 먼저 질문을 던지며 두근거림을 일으킨 상황. 이렇게 시작된 두 사람의 17년간 짝사랑은 어떠한 결말을 맞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제작진은 “이승기와 이세영은 자연스러운 케미로 극의 생동감을 끌어내는 센스 넘치는 배우들”이라는 말과 함께 “이승기와 이세영은 ‘대딩 승기, 대딩 세영’, ‘고딩 승기, 고딩 세영’까지 찰떡 소화한다. 새로운 ‘비주얼 맛집’이 될 ‘법대로 사랑하라’에 무한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는 2022년 8월 29일(월) 저녁 9시 5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