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지 제주의 워터파크 즐겨봐”, 제주신화월드 물놀이시설 본격 가동

입력 2022-08-03 13: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실내외존 갖춘 제주 유일의 본격 워터파크
어트랙션 마니아 인기 슈퍼 크리프 코일등
제주신화월드 신화관 투숙객은 무료 이용
“휴가지 제주에서도 워터파크 어트랙션 즐길 수 있어요”

여름 성수기가 시작되면서 전국 휴양지와 호텔들이 북적이고 있다. 특히 가족이나 연인 나들이에서 여름철 필수 방문지로 꼽히는 워터파크들은 요즘 제철을 만났다.

제주신화월드가 운영하는 신화워터파크는 제주에서 접하기 힘든 대형 워터파크다. 리조트나 풀장에 간이 슬라이드를 설치한 것이 아닌 제대로 된 시설과 규모를 갖춘 실내외 존을 운영하고 있다. 2018년 8월에 개장한 이래 매년 28만 명 이상 방문할 정도로 여름 제주의 대표 명소가 됐다.

파도가 치는 웨이브 풀, 흐르는 물살을 타고 튜브에 몸을 맡기는 유수풀, 어린이 놀이터 제주 어드벤처, 자쿠지 등을 갖추고 있다. 워터파크의 꽃 어트랙션도 알차다. 성인들에게 인기인 자이언트 더블리프와 슈퍼 크리퍼 코일은 아시아 최초로 도입됐다. 자이언트 더플리프는 순간최대시속 40km로 짜릿한 쾌감을 맛볼 수 있다. 빠른 물살을 따라 미끄러지는 257m 스피드 슬라이드 슈퍼 크리퍼 코일은 어트랙션 마니아들에게 인기다. 특히 두 어트랙션 모두 대기시간이 20여분 안팍이라 다른 대형 워터파크 대비 짧은 편이다.

신화워터파크의 유수풀, 자이언트 더블 리프, 슈퍼 크리퍼 코일(위부터)


연중 운영하는 실내 워터파크에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버블팝, 미니풀, 빅컵, 익스트림 파이프 등이 있다. 소금방, 황토방, 불가마 등을 갖춘 찜질방과 다양한 스낵을 즐길 수 있는 식음료 매장도 갖추었다.

신화워터파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하며 신화리워드 멤버십에 가입하거나 신한카드로 결제할 경우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신화관 투숙객들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