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태범, ♥임사랑 남사친과 스킨십에 “성질나네” (신랑수업)

입력 2022-08-03 14: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모태범, ♥임사랑 남사친과 스킨십에 “성질나네” (신랑수업)

모태범이 여자친구 임사랑의 ‘남사친(남자사람 친구)’을 만난다.

3일(오늘) 밤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26회에서는 모태범이 임사랑과 커플 호흡을 많이 맞춰온 발레 선배이자 ‘남사친’을 만나는 이야기가 그려진다.

이날 모태범♥임사랑은 커플룩을 입고, 임사랑의 남사친이 있는 발레 연습실로 향한다. 임사랑의 남사친의 등장에 김원희, 신봉선 등 스튜디오 전 출연진들은 입을 ‘떡’ 벌리며 감탄한다. “새로운 종족의 출현”, “부드러운 김종국”이라는 칭찬이 쏟아진 가운데, 모태범은 그를 경계하며 잔뜩 긴장한다. 잠시 후 모태범은 임사랑이 잠시 자리를 비우자, “우리 사랑이 인기 많았나요?”라며 남사친에게 질문을 쏟아낸다.

한층 분위기가 누그러진 가운데, 임사랑은 남사친과 발레 시연에 들어가기 전, 커플 스트레칭을 한다. 이때 남사친은 벽에 기댄 임사랑의 한쪽 다리를 들어 올려 쭉쭉 미는 고난도 스트레칭을 함께한다. 스킨십에 출연진들은 할 말을 잃고 멘토 이승철마저 “태범이 (저 장면 보기가) 진짜 싫었겠다”라며 감정 이입한다. 실제로 모태범은 이후에도 계속된 임사랑과 남사친의 커플 발레 모습을 직관하면서 “아우씨, 성질이 팍팍 나네”라며 질투심을 드러낸다.

임사랑의 남사친을 만난 모태범의 하루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3일(오늘) 밤 9시 2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