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 “자만추? 자고나서 만남 추구” 노필터 19금 폭주 (마녀사냥2022)

입력 2022-08-03 14: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티빙 오리지널 <마녀사냥 2022>에서만 볼 수 있는 노필터 19금 토크가 펼쳐질 예정이다.

오는 5일(금)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마녀사냥 2022>는 날 것 그대로 현실 연애의 모든 것을 다루는 ‘노필터’ 오리지널 연애 토크쇼다. 7년 만에 티빙 오리지널로 돌아오는 <마녀사냥 2022>에 대한 기대 심리가 치솟는 가운데, 오늘(3일)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 속 ‘믿고 보는 동엽신’ 신동엽, 마성과 감성을 넘나드는 ‘음란시인’ 김이나, ‘차세대 마른 장작’이자 연애 프로듀서 코드 쿤스트, 거침 없는 ‘노빠꾸’ 폭주 막내 비비는 연인간의 첫 관계 시점에 대해 이야기한다.

비비가 “제가 20대를 다 대변할 수는 없지만 두 그룹으로 나뉜다. 사귀자고 말하고 바로, 혹은 사귀기 전에 해보고”라고 말하자, 40대인 김이나는 “이게 신기해”라고 놀라워한다. 30대인 코드 쿤스트는 “이건 제 친구들도 많다”라고 공감했다. 비비는 “이런 만남을 ‘자만추’라고 하더라. 자고 나서 만남 추구”라고 말해 각 세대별 해석이 눈길을 끈다.

아슬아슬하게 수위를 넘나드는 신조어 토크도 흥미롭다. 줄임말 ‘자만추’를 듣고 처음에는 뜻을 몰라 ‘19금’으로 잘못 해석했다는 신동엽. MC들 역시 상상력을 발휘한 가운데, 이어진 비비의 ‘19금 토크’는 신동엽마저 혀를 내두르게 만들며 재미를 더했다.

오직 <마녀사냥 2022>에서만 들을 수 있는 클럽의 은밀한 비밀과 클럽에 ‘진심’인 클러버들의 이야기도 예고되며 기대를 높였다. 무엇보다도 비비가 말하는 지역별 클럽의 특징도 흥미진진하다. 강남, 홍대, 이태원 클럽의 특징을 완벽하게 집어내 <마녀사냥 2022> 현장을 뒤집어놓은 비비의 활약도 기대를 모은다.

<마녀사냥 2022>는 매회 핫한 게스트들과 함께 새로운 주제로 현실 연애 토크를 펼친다. 연애 고민을 담은 ‘실시간 고통 정보’부터 ‘썸’인지 아닌지 함께 고민해보는 ‘그린라이트를 켜줘’, 고민에 빠진 로맨스 사연을 듣고 문제를 해결해줄 ‘로멘트’를 대신 써주는 ‘로멘트를 써줘’까지 흥미로운 코너가 준비돼 있다. 또한 전국 곳곳에 설치된 ‘마녀부스’를 통해 연애 현역들의 현실 조언이 공감과 재미를 사냥할 예정이다.

티빙 오리지널 <마녀사냥 2022>는 오는 5일(금) 티빙에서 공개된다.

사진=티빙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