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최저가 연박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22-08-07 13: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8일~10일, 객실 2박 최저가 예약 ‘JSW DAY’ 진행
-신화리워드 회원, F&B 1만원 이용권까지 추가제공
제주신화월드는 최저가 연박 프로모션 ‘JSW DAY’를 진행한다.


8일 오전 8시부터 10일 오후 6시까지 3일 동안만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에서 실시한다. 제주신화월드의 5성급 호텔 및 콘도 객실을 최저가로 이용할 수 있다. 조식 패키지를 구매하면 성인 2인에 소인 2인까지 추가 비용 없이 조식 이용할 수 있으며, 서머셋의 경우 성인 4인에 소인 2인까지 조식을 즐길 수 있다.


‘신화리워드’ 고객들에게는 1박당 제주신화월드 직영 F&B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1만원 쿠폰도 제공한다. ‘신화리워드’ 가입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랜딩관, 신화관, 서머셋 투숙기간은 9일부터 12월31일까지며 메리어트관은 9월30일까지다.


신화관 투숙객들은 야외 인피니티 풀인 스카이풀과 신화워터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메리어트 고객들은 성산일출봉을 모티브로 설계된 모실 실내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서머셋 투숙객들은 실내외 풀이 연결되어 있는 탐모라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JSW DAY’ 이용 고객 모두에게 신화테마파크 빅3 이용권이 공동으로 제공된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에 국내 여행 마저 사치처럼 느껴지는 요즘, 소비자들에게 가심비 넘치는 상품을 선물하고 싶은 마음에서 이번 ‘JSW DAY’를 마련했다”며 “오랫동안 여행을 참아왔던 많은 소비자들이 올해 휴가를 포기하지 않고 제주신화월드에서 즐거운 시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