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 ‘홈런 모의고사’ 서비스 오픈

입력 2022-08-08 13: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여름방학 기간 성적 향상 위한 특화 서비스
초중등 스마트러닝 브랜드, 아이스크림 홈런이 방학기간 성적향상을 위한 ‘홈런 모의고사’를 오픈했다.

여름방학을 맞아, 학생과 학부모들이 학업 성취도를 종합적으로 정확하게 평가하고 올바른 학습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돕는 서비스다. 초등학교 전 학년 대상 서비스로, 1~2학년은 국어와 수학,3~6학년은 국어와 수학, 사회, 과학 과목을 제공한다. 학습기 내 메인화면 또는 학교공부 카테고리의 ‘시험대비평가’에서 28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모의고사 후에는 학생과 학부모들이 결과 보고서도 받을 수 있다. 학생에게는 난이도와 내용 영역, 단원에 따른 분석 내용을 비롯해 오답과 관련된 학습 정보, 부족한 부분을 확실하게 채울 수 있는 ‘주요 핵심 개념카드’ 등을 안내한다. 학부모에게는 아이스크림 홈런의 학부모 페이지와 ‘홈런좋은부모’ 앱을 통해 학생용 결과 보고서와 함께 학생의 성적을 보다 객관적으로 판단할 수 있는 백분위 점수까지 제공한다.

‘아이스크림 홈런’ 관계자는 “여름방학은 다음 학기 성적 향상을 위한 중요한 시기”라며 “이번에 제공하는 ‘홈런 모의고사’와 함께 학업 성취도를 객관적으로 파악하고 취약한 부분을 보완하며 다음 학기를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