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또 일 벌이네…서하얀 폭발 ft.이수근 (동상이몽2)

입력 2022-08-08 14: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임창정 또 일 벌이네…서하얀 폭발 ft.이수근 (동상이몽2)

서하얀이 또 폭발한다.

8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임창정♥서하얀 부부의 집에 이수근이 방문하는 이야기가 그려진다.

임창정과 이수근은 같은 고향, 아담한 키, 넉살 좋은 성격까지 평행이론을 자랑한다. 특히 결정적인 공통점은 두 사람 모두 ‘요리 금손’ 아내를 둔 남편들이라는 것. 서하얀은 매일 아침 임창정을 위해 7첩 반상을 차려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수근 역시 아내가 아침부터 정성스레 요리한 9첩 도시락을 공개하며 남다른 ‘집밥 클래스’를 증명한다.

화기애애한 분위기도 잠시, 임창정, 서하얀 부부에게 심상치 않은 기운이 맴돈다. 평소 각종 사업과 취미활동 등 일 벌이기 좋아하는 임창정이 이번엔 “당구 유튜버가 되겠다”는 깜짝 선언을 하는 것.

서하얀은 단호하게 “지금은 할 일이 많으니 나중에 해라”라고 했지만, 임창정은 고집을 굽히지 않는다. 오히려 구독자 수 약 50만 명의 당구 유튜브를 성공적으로 운영 중인 이수근에게 조언을 구한다. 이에 참다못한 서하얀의 분노도 폭발하고 만다. 결국 둘 사이에서 눈치만 보던 이수근은 해결사를 자처, 모두를 솔깃하게 만든 솔로몬 급 해결책을 제시한다.

이수근의 신통방통한 솔루션은 8일 밤 10시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