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컴백’ 하성운, 미니 7집 타이틀곡은 ‘FOCUS’

입력 2022-08-13 10: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하성운이 새로운 타이틀곡 'FOCUS'로 컴백한다.

하성운은 1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4일 발매하는 일곱 번째 미니앨범 'Strange World (스트레인지 월드)'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를 통해 타이틀곡 'FOCUS (포커스)'를 비롯한 신곡들의 곡명과 크레딧이 처음으로 베일을 벗었다. 하성운은 'FOCUS'를 비롯해 '어떻게 생각해?', '바다 (Baby Blue)', 'Too little too late (투 리틀 투 레이트) (Duet with JAMIE)', 'Daylight (데이라이트)' 등 총 5곡을 통해 음악적 역량을 보여줄 예정이다.

커밍순 티저의 신비로운 그림, 타임 테이블의 컬러풀한 오브제와 또 다른 느낌으로 이뤄진 트랙리스트 이미지도 눈길을 끈다. 검은색 배경과 금속 액세서리가 하성운의 변신을 예고해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그간 하성운은 'BIRD (버드)', 'BLUE (블루)', 'Get Ready (겟 레디)', '그 섬 (Forbidden Island)', 'Sneakers (스니커즈)', 'Strawberry Gum (스트로베리 검)', 'Electrified (일렉트리파이드)' 등 다채로운 장르의 미니앨범 타이틀곡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하성운의 폭넓은 스펙트럼이 'FOCUS'에서 또 한번 확인될 전망이다.

한편 하성운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7집 'Strange World'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FOCUS'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