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벤져스’ 프로 팀과 맞대결 ‘안정환 감독의 전술은?’ (뭉찬2)

입력 2022-08-14 09: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안정환 감독이 프로팀에 맞설 새로운 전술을 구사한다.

14일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 2’에서는 ‘어쩌다벤져스’ 사상 최초로 프로리그 팀과의 초청 경기 소식이 전해져 선수들을 깜짝 놀라게 만든다.

어쩌다벤져스가 2023년 K2리그로 승격하는 청주FC와 대결하게 되는 것.

이에 청주FC와 경기를 일주일 앞둔 ‘어쩌다벤져스’는 역습 찬스는 살리고 강팀에 대비할 수 있는 특별 훈련에 돌입한다.

‘어쩌다벤져스’의 고질병으로 꼽히는 부족한 골 결정력을 강화하기 위한 원 바운드 슈팅과 최소한의 패스로 빠른 역습을 노리는 카운터 어택으로 준비에 나선다.

특히 대표 공격수 임남규가 이번에는 센터백으로 포지션을 변경, 안정환 감독의 새로운 전술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아트타카는 안정환 감독의 친구이자 국가대표팀 동료였던 이을용이 지도했던 제자들이 이끄는 팀으로 만만치 않은 실력을 예감케 해 ‘어쩌다벤져스’를 긴장하게 만든다고.

MC 김성주가 이을용이 ‘어쩌다벤져스’와의 경기 소식을 알고 있는지 묻자 아트타카는 “지면 전화하지 말라고 했다”고 답해 치열한 승부가 펼쳐질 오늘(14일) 방송이 더욱 기다려지고 있다.

무엇보다 ‘규규라인’ 임남규와 류은규가 같이 뛰는 첫 경기로 믿고 맡기는 해결사 두 사람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JTBC ‘뭉쳐야 찬다 2’는 14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 JTBC <뭉쳐야 찬다 2>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