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우리는 출연료 반만 받아야 한다” (토밥좋아)

입력 2022-08-14 10: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토요일은 밥이 좋아’ 현주엽이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올라운더 먹방을 선보였다.

토밥즈는 지난 13일 방송된 티캐스트 E채널 '토요일은 밥이 좋아(토밥좋아)'에서 전북 군산의 감자탕, 프랑스 정통 디저트, 닭볶음탕 맛집을 찾았다.

이날 현주엽은 닭볶음탕 식당에서 음식을 주문한 뒤에도 히밥과 신중히 대화를 나누며 계산기를 두드렸다. 꽃게무침을 추가로 주문하기 위해서였다.

박명수는 계산에 열중하는 현주엽에게 "여기서 꽃게를 먹으면 내일 한우를 못 먹는다"며 말렸으나 현주엽은 잔액을 정확히 계산해 꽃게무침까지 시켰다.

멤버들은 닭발로 우려낸 닭볶음탕을 먹자 단번에 감칠맛에 반했다. 평소 닭고기를 많이 먹지 않던 현주엽조차 식사를 멈출 줄 몰랐다.

노사연은 "이제 얘네들 먹는 걸 보자"며 현주엽, 히밥에 백기를 들었다. 박명수는 "우리는 출연료 반만 받아야 한다. 현주엽, 히밥이 방송에 다 나온다"며 두 사람의 방송 분량을 치켜세웠다.

현주엽의 엄청난 먹방에 김종민은 "많이 드시는 분들을 많이 봤는데, 연예계에서 탑은 현주엽"이라며 감탄했고, 박명수는 "고기, 밥, 국수, 술 전체 1등"이라고 덧붙였다.

'토밥좋아'는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티캐스트 E채널에서 볼 수 있으며 공식 SNS에서는 지역별 맛지도가 공유된다.

사진=티캐스트 E채널 제공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