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편안함’, 에코골프 기술력 집약된 ‘ECCO GOLF BIOM C4 BOA’

입력 2022-08-18 16: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퍼포먼스와 편안함을 고루 갖췄다. ECCO GOLF가 그동안 축적한 모든 기술력을 집약해 새롭게 내놓은 ‘ECCO BIOM C4 BOA’. 사진제공 | ECCO GOLF

‘하이브리드 골프 슈즈의 선구자’로 꼽히는 덴마크 명품골프화 에코 골프(ECCO GOLF)가 그동안 출시 제품들에 적용됐던 가장 뛰어난 기술들만을 집약한 새 모델 ‘ECCO BIOM C4 BOA’를 출시한다.

BIOM C4 BOA는 ECCO 자체에서 개발한 프리미엄 가죽과 함께 ECCO 특유의 인체공학적 핏을 제공하는 BIOM 기술, 통기성이 뛰어나며 100%의 방수를 자랑하는 ‘GORE-TEX Surround’ 기술을 모두 접목시켜 일반 골프화와는 비교할 수 없는 특별함과 최고의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또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ECCO 로고를 힐 부분에 부각시킴으로 스포티하면서도 독특한 디자인을 보여준다.

운동선수 2500명의 발 움직임을 스캔해 만들어진 바이옴 네츄럴 모션 기술(BIOM NATURAL MOTION TECHNOLOGY)는 발이 신발 안에서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고안됐다. 발의 근육이 가장 효율적으로 사용될 수 있도록 인체 해부학적 디자인으로 제작돼 지면에 더욱 가깝게 느낄 수 있도록 골퍼에게 탁월한 안정감을 제공한다.

아웃솔에 사용된 트라이파이 그립(MTN Grip)은 안정성, 내구성 그리고 회전에 있어 최적화되도록 설계됐다. 백스윙부터 피니쉬까지 안정된 접지력을 제공하여 골퍼로 하여금 최고의 퍼포먼스를 가능케 한다. 또한 내구성이 강한 TPU 아웃솔은 라운드 외 일상생활에서도 착용이 가능하다.

ECCO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개발된 GORE-TEX Surround 기술은 미드솔의 공기배출구와 함께 신발 내부의 습기와 온기를 외부로 배출시키고 외부 물의 침투를 완벽하게 차단시켜 어떤 날씨나 기후에서도 발을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