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면 “요즘 김혜수에게 고마운 점이 많다” 미담 공개(라디오스타)

입력 2022-08-24 13: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박준면이 '라디오스타'에서 29년 뮤지컬 활동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24일 오후 10시 3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이윤화)는 임창정, 박준면, 트와이스 다현, 이무진이 출연하는 ‘이 구역의 무대통령’ 특집으로 꾸며진다.

박준면은 뮤지컬 ‘레미제라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맘마미아’ 등에서 활약한 뮤지컬 베테랑 배우다. 최근에는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드는 등 영역을 확장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리고 있다.

2년 만에 ‘라스’를 재방문한 박준면은 최근 한 작품에서 만난 김혜수와 절친이 됐다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는 “요즘 김혜수에게 고마운 점이 많다”라고 밝힌 뒤, 김혜수의 미담을 깜짝 소개한다.

이어 뮤지컬 경력 29년이 된 박준면은 뮤지컬 무대에서 활동하면서 겪었던 각종 비하인드를 대방출한다. 특히 그는 3개월 동안 오디션을 봤던 뮤지컬을 소환하며 “엄청 피 말렸다”라며 이야기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박준면은 뮤지컬 작품을 위해 단기간에 20kg를 감량했던 비화를 오픈해 ‘라스’ MC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그러면서 소녀시대 서현과 함께 무대에 섰던 작품을 회상한 그는 당시 ‘인간 바리케이드’를 자처했다고 전해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그런가 하면, 박준면은 40살에 슬럼프가 찾아왔다고 고백해 시선을 끌어모은다. 그는 슬럼프를 극복하기 위해 빚까지 내면서 ‘이것’에 도전했다고 밝혀 과연 정체가 무엇인지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오늘(24일) 수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