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고급 섹시 완전체 티저 공개

입력 2022-08-29 15: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 = 알비더블유(RBW)]

그룹 원어스(ONEUS/RAVN(레이븐)·서호·이도·건희·환웅·시온)가 신보 'MALUS'(말루스) 콘셉트를 담은 첫 완전체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원어스는 금단의 열매를 닮은 치명적인 유혹으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바디 체인, 시스루 소재 의상 등 개개인의 매력을 살린 올 블랙 착장과 완전체 시너지로 섹시한 매력의 정점을 선사한다.

앞서 '원어스 표 섹시' 콘셉트를 예고, 청량부터 댄디, 청순, 탐욕, 나른, 치명을 총집합 한 다채로운 비주얼을 선보였다. 뱀의 유혹에 이브가 선악과를 취했듯이 각자의 선악과를 취한 원어스가 범접할 수 없는 매혹적인 분위기를 뽐내며 이들이 그려낼 'MALUS'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오는 9월 5일 공개되는 원어스의 미니 8집 'MALUS'는 아름답지만 범접할 수 없는 원어스의 치명적인 섹시한 매력을 담아냈다. 라틴어로 사과나무, 금단의 열매(선악과)를 뜻하는 'MALUS' 이미지를 투영해 한층 짙어진 매력을 장착, 업그레이드된 비주얼로 팬심 겨냥에 나선다.

원어스의 신보 'MALUS'는 서정적이지만 섹시한 타이틀곡 'Same Scent'(세임 센트)를 포함하여 원어스만의 음악적 색깔을 가득 담은 총 7곡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Same Scent'는 떠나간 연인의 향기를 잊지 못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았다. 매혹적인 레게 리듬, 기타 사운드 위 원어스의 깊이 있는 보컬이 더해져 한층 짙어진 음악적 색깔을 완성했다. 서정적이지만 섹시한 무드의 가사는 더욱 고혹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