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펫클럽&리조트, PB상품으로 리뉴얼 새 웰컴키트 도입

입력 2021-03-01 17: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친환경 신소재 리놀 타월 등 3가지로 구성
프리미엄 반려동물 복합문화공간 소노펫클럽&리조트가 PB상품으로 구성한 새로운 웰컴키트를 도입했다.

웰컴키트는 소노펫클럽&리조트 펫객실 투숙 시 증정하는 스페셜 기프트로 지난해 7월 오픈 이후 제공하고 있다.

소노펫클럽&리조트는 재방문객이 증가함에 따라 직접 제작한 PB 상품들로 새롭게 리뉴얼했다. 신규 웰컴키트는 소노펫 리놀럭스 타월, 소냐르 인형, 소냐르 스토리북 등 3가지다.

리놀럭스 타월(Linolux Towel)은 아마씨, 해바라기씨 등 사람과 동물에게 무해한 천연식물에서 추출한 식물성 오일 성분 리놀렌산과 나노 알루미나 성분 등이 들어간 친환경 프리미엄 신소재 리놀(Linol)을 사용하여 99.9% 항균, 소취, 원적외선 방사, UV차단 등 뛰어난 기능성을 자랑한다. 수분 흡수력이 좋아 사람과 반려동물의 젖은 모발을 빠르게 건조시켜주고, 건조 및 세탁 후에도 냄새가 남지 않는다.

웰컴키트는 핑크, 민트, 스카이블루 컬러 중 1종이 랜덤으로 증정하며 소노펫 샵에서도 추가 구매 가능하다.

소냐르 수제 인형과 스토리 북은 소노펫클럽의 캐릭터를 활용한 상품이다. 이태리어로 ‘꿈꾸다’, ‘상상하다’, ‘열망하다’라는 뜻의 소냐르(Sognare)는, 소노펫이 심어주는 희망, 소노펫이 이루어주는 꿈을 상징한다. 인형은 반려동물의 애착인형이나 트렌디한 장식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 웰컴키트로는 옐로우 컬러 인형이 제공하며 한정판 스카이블루 컬러도 소노펫 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밖에 스토리북에는 작은 강아니 소냐르를 주인공으로 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