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아워홈, 4년 연속 스폰서 협약 체결…‘아워홈 지리산수’ 공식 생수 지정

입력 2021-03-04 10: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조인식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KPGA 구자철 회장(왼쪽)과 아워홈 유덕상 대표이사. 사진제공 | KPGA

한국프로골프협회(회장 구자철·KPGA)와 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이사 유덕상)이 4년 연속 공식 스폰서 협약을 체결했다.

KPGA는 4일, “지난 달 26일 경기 성남시 소재 KPGA 빌딩에서 진행된 조인식에는 아워홈 유덕상 대표이사, KPGA 구자철 회장 등 여러 관계자들이 참석해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협력을 약속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아워홈의 생수 브랜드 ‘아워홈 지리산수’는 2018년부터 올해까지 4년 연속 KPGA 코리안투어 공식 생수로 지정됐다. ‘아워홈 지리산수’는 2021년 KPGA 코리안투어가 개최되는 각 대회장에 비치돼 출전 선수 및 관계자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KPGA와 아워홈은 ‘KPGA 코리안투어 그린적중률’에 대한 명칭 사용권에 대한 계약도 연장해 2021시즌 코리안투어의 그린적중률은 ‘아워홈 그린적중률’로 불리게 된다.

아워홈 유덕상 대표이사는 “KPGA와 소중한 인연을 올해도 이어갈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아워홈 지리산수’가 KPGA 코리안투어 선수들의 경기력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KPGA 구자철 회장은 “KPGA와 KPGA 코리안투어에 대한 아워홈의 꾸준한 관심과 지원에 고마움을 전한다”며 “지난 3년간 이어온 경험을 바탕으로 올해도 긴밀한 상호 협력을 펼치도록 하겠다. 선수들 또한 최고의 경기력을 발휘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