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지 “래원에 고백했다 차여”

입력 2021-03-04 17: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래퍼 이영지가 래퍼 래원에게 고백한 후 차였다.

3일 유튜버 꽈투룹이 진행하는 생방송에는 이영지와 래원이 출연했다.

이영지는 이날 '래원을 이성으로 느낀 적이 있다'고 고백, "내가 차였다"고 말했다.
이에 래원은 "고백을 받고 내가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몰라 뇌정지가 왔었다"라고 덧붙였다.

이영지는 "저에겐 아름다운 추억이었다. 래원과 여러 곳을 다니며 경험했고, 타인과 대화하면서 가지는 이성적인 감정이 얼마나 소중한지 깨달을 수 있는 성장 과정이었다"라고 밝혔다.

또 래원은 "1년 전 인스타그램 라이브에서 내 감정을 솔직하게 다 쏟아낸 적이 있었는데 이영지가 그걸 보고 있었다. 이후 이영지와 깊은 이야기를 나누며 가까워졌다"고 설명했다.

이영지는 "래원의 깊은 내면을 알게 되면서 호감을 느끼기 시작했다. 래원에게 마음을 고백하기로 결심하고 전화를 걸어 할 말이 있으니 만나자고 했다. 래원이 사는 동네로 직접 2시간을 운전해 갔다"며 "식사를 마친 뒤 래원의 눈을 보며 고백하고 식당 밖으로 뛰쳐나갔다"고 고백 당시 상황도 공유했다.

그는 "장문의 메시지를 주고받고 3개월간 연락도 끊었다. 결국 친구로 남기로 했다. 지금은 정말 아무런 감정이 없다"고 현재의 관계를 이야기했다.

이영지는 Mnet '고등래퍼3' 우승자로 주목 받은 후 최근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이다. 래원은 Mnet '쇼미더머니9' 톱4에 오르며 이름을 알렸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