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홀딱반한닭 “차은우 포토카드 받아가세요”

입력 2021-04-23 11: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누구나홀딱반한닭에서 제작한 차은우 포토카드 8종. 사진제공 l 누구나홀딱반한닭

누구나홀딱반한닭이 4월 23일부터 차은우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홀딱반한닭의 치킨 메뉴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차은우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행사다. 치킨 메뉴 주문 시 1개 메뉴당 1종의 포토카드가 랜덤으로 증정되며, 배달·포장 주문, 매장 취식 등 모든 주문 건에 적용된다. 단 치킨 메뉴는 쌈닭 메뉴와 베이크 치킨, 로스트 치킨 메뉴로만 한정된다.

포토카드는 총 8종으로 제작됐다. 현재 TV와 디지털 매체를 통해 송출되고 있는 CF ‘반해 편’ 속 치명적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레드 컬러의 포토카드 4종과, ‘시작 편’ 속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매력을 담은 화이트 컬러 포토카드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벤트 기간은 23일부터 소진 시까지다. 소진 시점은 매장별로 상이할 수 있으며, 배달앱을 통해 소진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미참여 매장은 누구나홀딱반한닭 공식 SNS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누구나홀딱반한닭 관계자는 “차은우 씨의 모델 선정 소식이 공개된 후, 포토카드 이벤트를 진행해달라는 요청이 많았다”며 “차은우 씨와 누구나홀딱반한닭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얻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누구나홀딱반한닭은 오븐 치킨 브랜드로, 모델 차은우와의 TVC가 시작된 이후, ‘차은우 치킨’으로 불리며 매주 쌈닭 메뉴 품절 사태를 겪는 등 차은우 효과를 누리고 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