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동적인 문신시술, 피코슈어레이저로 해결

입력 2014-12-12 11: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라클피부과 청주점 피부과전문의 구본길 원장

[오라클]충동적인 문신시술, 피코슈어레이저로 해결가능

최근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기 위해 문신을 활용하고 있다. 예전에는 문신이라고 하면 다소 폭력적인 이미지였지만 요즘은 자신만의 차별화된 멋을 표현하는 수단으로 달라졌다.

이러한 문신 열풍을 모방심리가 많은 청소년들이 지나칠 리가 없다. 문제는 청소년들이 문신에 대한 꿈을 불법시술소에서 해결한다는 점이다. 하지만 이러한 충동적인 행동은 후회를 불러오기 마련이다. 게다가 불법시술소에서 시술할 경우 피부염증과 같은 후유증을 동반할 수 있다. 따라서 문신을 고민하는 사람들은 신중한 판단과 함께 전문적인 곳에서 검증된 장비를 이용해 시술받는 것이 안전하다.

문신은 시술뿐 아니라 지우는 과정도 청결이 중요하다. 하지만 잘 알려진 장비는 시술시간과 비용, 통증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에게 문신 제거를 고민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이러한 문제점은 피코슈어레이저로 해결이 가능하다.


● 피코슈어레이저, 기존장비에 비해 뛰어난 효과

탁월한 문신제거로 유명한 오라클피부과(충북 청주시 상당구 북문로1가 117-4)는 통증 감소와 뛰어난 효과로 각광받고 있다. 이 병원에서 쓰는 피코슈어레이저는 최근 국내에 도입된 문신제거 장비로 기존의 장비의 단점을 보완했다. 피코슈어레이저는 기존 레이저에 비해 100배 이상 빠른 피부 조사 속도를 자랑한다.

사람에 따라 시술 횟수가 정해지지만 대부분의 경우 기존의 레이저에 비해 약 절반가량 시술 횟수를 줄여준다. 문신 제거를 고려할 때 시술 횟수가 부담이었다면 피코슈어레이저가 적합하다. 미국(FDA)과 한국(KFDA)의 두 기관에서 안전성을 입증 받은 레이저 장비인 만큼 안심하고 시술을 받을 수 있다.

또 피코슈어레이저는 치료 중 통증을 현저하게 줄였다. 치료 중 자극이 가해질 수 있는 주위 피부 조직의 손상을 최소화하여 문신 색소만을 선택적으로 제거하기 때문이다. 그리고 시술 후 남는 흉의 위험도 최소화했다.

이처럼 피코슈어레이저는 기존 문신제거의 문제점들을 개선해 문신제거를 망설였던 사람들에게 환영받는 시술이다. 잡티, 기미, 주근깨 등의 피부 병변을 치료함에 있어서도 탁월하게 작용해 피부 관리를 받는 많은 중년여성들도 피코슈어레이저를 찾고 있다.

“문신은 한 번 새기면 지우는 것이 불가능하다”는 말은 이제 옛말이다. 문신의 부작용이나 후유증으로 고생하고 있다면 효과적인 문신제거 방법인 피코슈어레이저와 함께 고민에서 탈출할 수 있기를 조언한다.

양형모 기자 ranbi@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트위터 @ranbi361


오라클피부과 청주점 피부과전문의 구본길 원장|홍성 의료원 피부과장 역임·현)충남대 피부과 외래 교수·대한 피부과학회 정회원·대한 레이져 학회 정회원·대한 피부미용외과 학회정회원·대한 건선학회 정회원·대한 백반증학회 정회원·대한 모발학회 정회원·대한 아토피 피부염 학회정회원·대한 광의학 학회정회원

[스포츠동아]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