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2015 KeSPA컵 시즌2’ 이벤트 풍성

입력 2015-07-05 17: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한국e스포츠협회는 오는 6일 열리는 ‘롯데홈쇼핑 2015 KeSPA컵 시즌2’ 본선 경기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또 다시 찾아온 나는 살모사!’ 이벤트는 가족과 연인, 친구와 함께 현장을 찾은 관람객이 ‘나는 살모사! 00을 또 다시 납치해왔다!’는 문구와 함께 응원의 말을 치어풀에 적고, 중계 화면에 잡히면 상품권을 증정한다. 상품으로는 롯데 상품권 15장이 마련됐으며, 경기가 진행될수록 상품권도 업그레이드 된다. 현장에서 프로포즈 하는 관람객에는 5만원권 상품권이 선물로 주어진다.

‘기다리는 자에게 복이 있나니!’ 이벤트는 현장에 마련된 추첨함에 응모하면, 경기가 끝난 후 추첨을 통해 최신 스마트워치와 샤오미 휴대용 배터리, 휴대용 USB 선풍기, 영화예매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스마트워치는 KeSPA컵 시즌2 마지막 날인 12일에 당첨자를 뽑는다.

롯데홈쇼핑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면 행운을 잡을 수 있는 이벤트도 있다. ‘So Smart, So you and So Lucky’ 이벤트는 담당자에게 롯데홈쇼핑 애플리케이션 설치 사실을 확인 받고 룰렛을 돌리면, 결과에 따라 샤오미 휴대용 배터리, HTML 가방, 셀카 렌즈 세트, 바디 미스트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온라인 이벤트도 있다. ‘KeSPA컵 제목학원’은 시즌 기간 동안 스타크래프트2 프로리그 페이스북(www.facebook.com/proleague.sc2)에 올라온 KeSPA컵 지난 시즌 현장 사진에 적절한 제목을 붙인 참가자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기발한 제목을 붙인 참가자 8명을 선정해 영화예매권(1인2매) 상품을 지급한다. 욕설과 비하, 지역감정 조정 등의 올바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문화를 저해하는 제목, 보편적 윤리의 문제에 위배되는 제목은 임의로 삭제될 수 있다.

한편 이영호(KT롤스터)와 이원표(스베누)가 개막전에 나서는 롯데홈쇼핑 2015 KeSPA컵 시즌2는 6일과 11일, 12일 3일 동안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넥슨아레나에서 열린다. 전 경기는 게임 채널 스포티비 게임즈로 생중계된다. 이번 대회 총 상금은 2500만원(우승 1000만원)이며, WCS 포인트는 총4000점(우승 750점)이다.

김명근 기자 dionys@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