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면세점, 공항서비스1위 10연패 이벤트

입력 2015-07-10 13: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천공항의 면세점 에어스타 애비뉴(AIRSTAR Avenue)가 인천공항의 10년 연속 ‘공항 서비스 평가(ASQ)’ 1위 달성을 기념하며 다양한 여름 이벤트를 준비했다.

국내외 고객을 대상으로 여객터미널 및 탑승동 면세구역 내 이벤트부스에서 7월부터 8월까지 2개월간 진행한다.

인천공항 면세점에서 1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7월 13일부터 8월 2일 사이에 인천공항 면세점을 이용하는 고객은 ‘찾아라! 같은 그림 속 행운을’ 이벤트 판에서 선택한 그림과 뽑은 럭키볼의 그림이 같을 경우 해당 칸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8월 3일부터 8월 23일까지 진행되는 ‘캐비닛 속 행운을 열어라’ 이벤트는 참여자가 고른 행운의 열쇠가 맞는 캐비닛을 열어 그 안의 경품을 수령하는 행사이다. 면세점 선불카드부터 텀블러, 여행키트 등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대형경품 응모 이벤트’도 7월부터 8월까지 진행된다. 기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8월 마지막 주에 추첨을 통해 고급 승용차, 해외여행권, 고급 여행캐리어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한편, 인천공항 면세점은 7월 중에 ‘인천공항 면세점 애플리케이션’을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일 예정이다. 새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고 인천공항 면세점에서 100달러 이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불카드 1만원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전문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