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 한채아 “코가 너무 높아 외모지적 받아…성형수술 고민했다”

입력 2015-08-24 11: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진짜 사나이’ 한채아 “코가 너무 높아 외모지적 받아…성형수술 고민했다”

‘진짜 사나이’ 한채아가 화제인 가운데 과거 그녀의 성형 수술 관련 발언이 재조명 되고 있다.

한채아는 과거 진행된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성형 수술을 하려고 생각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당시 인터뷰에서 한채아는 “외모 지적을 많이 받았다”며 “코가 너무 높다거나 눈매가 강하다든지 말이다. 주변에서 하도 그런 말을 하니까 한때는 코를 깎아서 낮추는 수술을 해야 하나 생각도 했다”고 말했다.

이어 한채아는 “시간이 지나서 내 얼굴을 아는 사람이 많아져 수술할 기회도 놓쳤다”며 “코 수술이 무서워졌다. 지금 내 얼굴에 괜히 성형 수술 했다가 ‘달라진 얼굴’, ‘성형 의혹’ 등으로 질타 받고 악플이 달리면 어떡하나. 차라리 수술을 할 거였으면 인지도 없었을 때 했어야 했는데...”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3일 방송된 MBC ‘진짜사나이-여군특집 3기’에서는 한채아, 신소율, 유선, 김현숙, 제시, 박규리, CLC 유진, 전미라, 사유리가 충남 논산시에 위치한 육군훈련소에 입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동아닷컴 DB, 진짜 사나이 한채아 진짜 사나이 한채아 진짜 사나이 한채아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