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화양연화 on stage’ 포스터 공개… 가을 분위기 물씬

입력 2015-09-14 09: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방탄소년단이 11월 개최하는 ‘화양연화 on stage’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14일 자정 SNS 등 공식 채널을 통해 ‘2015 BTS LIVE ’화양연화 on stage‘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이미지 속 방탄소년단은 석양을 배경으로 긴 그림자를 드리운 채 걸어가며 가을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다.

11월 27일 오후 8시, 28일 오후 5시, 29일 오후 4시까지 총 3일 간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펼쳐지는 ‘2015 BTS LIVE <화양연화 on stage>’는 지난 4월 발매한 미니앨범 ‘화양연화 pt.1’과 10월 발매를 앞둔 ‘화양연화 pt.2’를 모두 아우르는 무대다.

특히 이번 무대에서는 방탄소년단 특유의 퍼포먼스에 7인조 풀밴드 사운드를 가미해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화려하면서도 강렬한 라이브의 진수를 선보일 계획이다.

앞서 방탄소년단은 지난 8일 ‘화양연화 on stage : prologue’라는 타이틀의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약 12분에 걸친 이 영상은 이번 무대의 예고편에 해당하는 영상으로, 한 편의 영화를 연상케하는 영상미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는 스토리로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네이버 V를 통해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방탄소년단은 이번 '화양연화 on stage'의 백스테이지 현장을 V에서 단독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무대의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14일 오후 8시 공식 팬클럽 선예매가 진행되며, 16일 오후 8시에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