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팔이’ 김태희, 조현재에 복수 ‘진짜’ 시작한다!

입력 2015-09-15 14: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용팔이’ 김태희, 조현재에 복수 ‘진짜’ 시작한다!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극본 장혁린, 연출 오진석, 제작 HB엔터테인먼트)에서 이복남매 여진(김태희)과 도준(조현재)의 한판승부에 쏠린 관심이 높다. 물러설 수 없는 이들의 대결에서 승자는 과연 누가 될까.

앞서 두 사람은 여진의 장례식장이라는 링 위에서 맞닥뜨리며 한신그룹의 주인 자리를 놓고 격돌했다. 그룹의 비자금 파일이 담긴 USB를 손에 넣은 여진이 도준의 최측근 비서실장까지 자기편으로 돌리며 스스로의 장례식장에 나타나는 파격을 선사한 가운데, 도준 역시 지난 3년 간 여진이 자살시도를 비롯해 심실미약 상태로 지냈다는 진단서를 들이밀며 팽팽하게 맞섰다.

이제 중요한 것은 여진과 도준이 서로를 향해 겨눈 칼끝이 얼마만큼 더 상대의 약점을 예리하게 파고들 수 있는지의 여부. 여진의 경우 태현(주원)과의 혼인신고를 통해 도준이 꺼내든 무기를 무력화 할 방도를 세운 가운데, 도준은 검경 간부들을 비롯해 자기에게 충성을 맹세한 이들을 조문객으로 부르며 만일의 사태에 대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처럼 남매 전쟁에서 승리하기 위해 철저한 준비를 마친 두 사람이 각자 결박된 모습이 담기며 그 결과에 대한 관심을 높인다. 태현은 과연 제때 장례식장에 도착해 여진의 수호천사가 될 수 있을지, 배신의 냄새를 진하게 풍겼던 비서실장의 본심은 과연 무엇인지, 또한 도준은 대관식을 무사히 치를 수 있을지 ‘용팔이’ 13회가 주목된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한신그룹의 진정한 주인이 되기 위해 누구도 예상치 못했던 신의 한 수를 두는 여진의 모습 또한 그려지며 흥미진진한 전개가 이어질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