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훈·지진희, 같은 옷 다른 느낌…가을 냄새 물씬!

입력 2015-09-24 10: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주지훈·지진희, 같은 옷 다른 느낌…가을 냄새 물씬!

연예계 대표적인 가을 남자로 손꼽히는 지진희와 주지훈이 여심을 저격하는 화보를 공개했다. 특히 화보 속 지진희와 주지훈은 같은 옷 다른 느낌의 니트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매력 대결을 펼쳤다.

SBS 드라마 ‘애인있어요’에서 김현주와 박한별 두 여자의 마음을 사로 잡은 배우 지진희는 남성 매거진 ‘Mpremium’에서 드라마에 함께 출연 중인 박한별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지진희는 깔끔한 슬렉스 팬츠에 니트를 매치해 세련되면서도 젠틀한 느낌으로 스타일을 연출 했다. 지진희만의 중후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여심을 사로잡았다.

반면 주지훈은 韓中 매거진 ‘ONE’과 함께한 로케이션 화보에서 같은 니트를 체크남방과 데님자켓, 베스트에 레이어드해서 캐주얼하면서도 색다른 느낌으로 연출했다. 특히 여심을 저격하는 시크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포즈로 매력을 발산했다.

지진희와 주지훈이 착용한 이 니트 제품은 세계 최초의 골프셔츠를 출시한 먼싱웨어 (Munsingwear) 의 펭귄 라운드넥 모션브레인 프라임 니트이다. 이중 넥라인으로 목은 가늘게, 턱선은 날렵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으로 가을남자의 샤프한 니트 스타일링에 제격이다. 특히 이 변형된 넥라인은 진부한 골프웨어를 벗어나 새로운 느낌을 주어 지진희와 주지훈처럼 골프웨어는 물론 실생활에서도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이다.지진희, 주지훈이 화보 속에서 같은 옷 다른 느낌으로 연출 한 먼싱웨어의 모션브레인 프라임 니트는 먼싱웨어의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