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 잭슨 “나 여기에 왜 있지?”…초멘붕 포착

입력 2015-09-24 13: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글’ 잭슨 “나 여기에 왜 있지?”…초멘붕 포착

“정글은 나야”라고 외치며 극한 상황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았던 병만족의 마스코트 갓세븐 잭슨이 결국 멘붕에 빠졌다.

SBS ‘정글의 법칙 in 니카라과’ 제작진에 따르면 협곡을 거슬러 올라 탈출해야 하는 병만족은 생존 둘째 날이 밝자, 새로운 생존지를 찾아 수영과 미끄러운 자갈길을 걸어 험난한 역주행로드를 이어나갔다.

결국 잭슨은 피곤함을 이기지 못하고 저녁식사를 준비하는 동안 잠깐 잠이 들었는데, 다른 병만족들이 깨우는 소리에도 쉽사리 일어나지 못하고, 겨우 정신을 차리고 나서도 한동안 아무 말 없이 넋 나간 표정으로 주위를 둘러볼 뿐이었다.

잭슨은 잠에서 깬 뒤 현실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며 “여기 어떻게 왔지? 누구지? 카메라 왜 이렇게 많지? (꿈에서) 분명히 한국 숙소였는데 여긴 어디지?”라는 생각을 했다고. 또 한참 뒤에야 “아 나 정글하고 있었구나”라고 깨달았다는 후문이다.

“정글 is me!”라 외치던 정글바라기 잭슨까지 멘붕에 빠트린 극한 생존기. 잭슨이 위기에서 벗어나 무사히 생존을 마칠 수 있을지는 25일 밤 10시 방송되는 ‘정글의 법칙 in 니카라과’에서 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