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멤버들, 5년차 내공이 빚은 의심병…폭소

입력 2015-10-23 11: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런닝맨’ 멤버들, 5년차 내공이 빚은 의심병…폭소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 멤버들이 제작진을 향해 끝없는 의심을 하며 정작 멤버들끼리는 끈끈한 우정을 과시해 폭소를 유발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녹화 오프닝은 여느 때와 다르게 거창한 만찬으로 시작했는데 이에 멤버들은 “오늘 왜 이렇게 잘해주냐”며 좋은 내색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이내 거창한 한정식 만찬을 한술 뜨자마자 매의 눈으로 제작진의 눈치를 살피며 우리 제작진이 이럴 리가 없다며 의심을 시작해 런닝맨 5년차 내공이 헛되지 않았음을 증명했다. 하하는 밥을 먹으며 제작진의 눈치를 살핀 후 “왜 이렇게 우리를 불쌍하게 보는 것 같지?”라며 의심을 시작했고, 이에 지석진은 “소 키우다가 도살장 보내기 전에 거하게 먹이는 느낌”이라며 다가올 미션을 예감했다.

멤버들이 이렇게 제작진을 향한 끝없는 의심을 하는 것과는 반대로, 정작 멤버들끼리는 5년차 끈끈한 우정을 과시하며 돈독한 의리(?)를 보여 폭소를 유발하기도 했다. 한정식 만찬에서 보리굴비가 나오자, 멤버들이 굴비머리를 들고 생선인간 광수라며 광수가 출연한 영화 ‘돌연변이’의 생선인간 콘셉트를 깨알같이 홍보한 것. 이에 정작 광수는 “굴비 닮았다는게 무슨 홍보냐”, “이런 홍보는 도움이 안된다”며 욱해 촬영현장을 폭소케 했다.

만찬을 끝낸 멤버들은 의문에 초대자에 의해 거대한 미로성에 갇혀 본격 미션을 수행하게 됐다는데, 과연 런닝맨 멤버들은 ‘의문의 초대자’의 방해에도 끈끈한 5년차 우정을 미로성에서도 이어갈 수 있을지, 오는 25일 오후 6시 10분 ‘런닝맨’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BS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