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신곡 ‘허세’ 발매기념 ‘신곡 또 나왔다고 전해라’ 미니쇼케이스 개최

입력 2015-12-04 09: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윤하가 9일 신곡 미니 쇼케이스 ‘신곡 또 나왔다고 전해라’를 개최한다.

타블로와의 네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해 많은 음악 팬들의 기대를 얻고 있는 윤하는 9일 오후 10시 네이버 V앱을 통해 미니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신곡 ‘허세’의 라이브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지난 달 11월 악동뮤지션 이찬혁과의 호흡을 맞춘 ‘널 생각해’를 발표한 윤하는 이번에는 에픽하이의 타블로와 함께 신곡 ‘허세’를 선보인다.

이번 미니 미니 쇼케이스에서 윤하는 팬들의 질문에 직접 답변하는 시간을 갖는 등 라이브 무대를 비롯, 팬들과 함께 다양한 이야기들을 나누며 소통에 나설 계획이다.

C9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는 9일(수) 네이버 V앱 생중계를 통해 타블로가 총 프로듀싱을 담당한 윤하의 신곡 ‘허세 (Prod. by 타블로)’가 최초 공개된다. 이번 신곡 미니 쇼케이스를 통해 윤하의 감성적인 라이브 무대는 물론 팬들의 다양한 질문과 사연을 직접 소개할 예정이니 오는 9일(수) 개최되는 윤하의 미니 쇼케이스와 오는 10일(목) 공개되는 신곡 ‘허세’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윤하는 10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허세’를 공개하며, 19일과 2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연말 콘서트 ‘Final Fantasy’를 개최한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