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윈터 싱글 ‘WINTER GARDEN’… 특별한 겨울 선물

입력 2015-12-04 13: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스엠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새로운 윈터 싱글 프로젝트 ‘WINTER GARDEN’을 예고해 화제다.

SM은 금일(4일) 낮 12시 SMTOWN GLOBAL 트위터,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 등 각종 SNS 채널을 통해 “WINTER GARDEN”이라는 문구와 함께 15, 18, 22 3개의 숫자가 적힌 꽃이 담긴 이미지를 깜짝 공개해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WINTER GARDEN”은 SM의 2015년 윈터 싱글 프로젝트로, 그 동안 SM 소속 가수들이 참여해 다채로운 겨울 분위기의 음악을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았던 SMTOWN 시즌 앨범을 디지털 싱글 형태로 변형해 선보이는 만큼, 이번에는 어떤 가수들이 참여한 겨울 노래를 만날 수 있을지 음악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질 전망이다.

특히, 지난 자정 첫 크리스마스 앨범을 발표한 소녀시대-태티서가 신곡 ‘Dear Santa’로 각종 음원차트 실시간 1위를 싹쓸이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음은 물론, 오는 10일에는 글로벌 대세 엑소의 겨울 스페셜 앨범 ‘Sing For You’가 공개되며, 이어서 “WINTER GARDEN” 프로젝트도 순차적으로 만날 수 있어 SM 아티스트들이 선사하는 겨울 음악이 12월 가요계를 한층 풍성하게 만들 것으로 보인다.

한편, SM의 윈터 싱글 프로젝트 “WINTER GARDEN”에 대한 정보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장경국 기자 lovewith@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SM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