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싱글 ‘Q&A’ 발표…색다른 ‘3단 변신’

입력 2015-12-04 15: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015년 ‘핫루키’ 세븐틴이 두 번째 미니앨범 ‘만세’ 이후 새로운 디지털 싱글 ‘Q&A’로 돌아왔다.

세븐틴은 4일 싱글 ‘Q&A’ 디지털 음원을 국내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공개했다.

세븐틴의 에스쿱스, 우지, 버논과 함께 에일리가 참여한 ‘Q&A’는 그 동안 세븐틴이 ‘아낀다’와 ‘만세’를 통해 보여주었던 풋풋하고 순수한 소년의 느낌을 이어가면서도 팬들이 만나온 세븐틴과는 또 다른 색깔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자 변신을 시도했다.

세븐틴과 함께 국내 최고의 보컬로 손꼽히는 에일리가 호흡을 맞춘 곡으로, 에일리의 검증된 가창력으로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는 평을 받고 있다.

‘Q&A’는 남녀 사이에 오가는 사소하지만 미묘한 감정을 질문과 대답에 빗대어 표현한 노래로, 트렌디한 멜로디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로 ‘밀당’하는 남녀의 마음을 담아내고 있다. 세븐틴의 소년스러운 모습을 담은 ‘Q&A’ 뮤직비디오 역시 이날 함께 공개됐다.

세븐틴은 소속사를 통해 “세븐틴이 보여줄 수 있는 발전가능성을 담은 ‘Q&A’를 시작으로 여러 아티스트들과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싶다”며 “앞으로도 세븐틴이 보여주는 새로운 모습을 기대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김원겸 기자 gyumm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