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스키스, 타이틀곡 ‘ALL FOR YOU’ 확정…음악적 변화 예고

입력 2020-01-14 17: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젝스키스, 타이틀곡 ‘ALL FOR YOU’ 확정…음악적 변화 예고

젝스키스의 컴백 타이틀곡이 새 앨범과 동명의 ‘ALL FOR YOU’로 확정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14일 젝스키스의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ALL FOR YOU’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젝스키스는 그룹과 팬을 상징하는 노란색 꽃들이 활짝 피어있는 공간에 앉아 옅은 미소를 짓고 있다. 봄날처럼 화사하고 따스한 분위기가 젝스키스의 음악적 변화를 짐작하게 한다.

‘ALL FOR YOU’는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마음을 아름답게 표현한 곡이다.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부드러운 선율이 조화를 이룬 가운데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특징이다.

젝스키스는 ‘ALL FOR YOU’를 통해 4인조로 재편된 후 첫 활동에 나선다.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앨범인 만큼 젝스키스는 그 어느 때보다 더욱 의기투합해 녹음 작업에 공을 들였다.

젝스키스는 새 앨범 발매에 이어 약 1년 5개월 만에 콘서트 ‘SECHSKIES 2020 CONCERT [ACCESS]’를 열고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갖는다. 콘서트는 오는 3월 6일부터 8일까지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된다. 콘서트 타이틀인 ‘ACCESS’는 젝스키스의 또 다른 매력에 접근하는 ‘문’이라는 뜻과 함께 젝스키스와 팬클럽 옐로우키스를 하나로 ‘연결’한다는 의미를 내포했다.

한편, 이번 앨범 ‘ALL FOR YOU’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