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빚쟁이가 왔나”…박원숙, 의문의 남성 등장에 동공지진

입력 2020-12-22 20: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빚쟁이가 왔나”…박원숙, 의문의 남성 등장에 동공지진

박원숙이 의문의 남성의 등장에 깜짝 놀란다.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혼자 사는 중년 여자 스타들의 동거 생활을 통해 중장년 세대가 직면한 현실과 노후 고민에 대해 가감 없이 이야기하고, 서로의 상처와 고민을 함께 나누며 같이 살아가는 삶의 가치를 보여주는 프로그램.

큰언니 박원숙은 40여년 전 얽혔던 남자에게 발목 잡힌 사연을 공개한다. 23일 방송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자매들이 본격적인 김장에 나선다. 김장을 먼저 제안한 김영란은 한식 대가에 이은 한식 대장으로 변신해 언니들을 진두지휘하며 김장을 이끌었다. 그런데 전쟁 같은 김장을 치르던 중 박원숙이 운영하는 카페에 수상한 손님(?)이 방문했다는 연락을 받았다. 카페 직원은 “어떤 남자가 버티고 앉아 사장님만 찾는다”며 “빨리 와보셔야 겠다”며 전했고 갑작스런 상황에 혜은이는 “스토커 아니냐”고 의심하는가 하면 김영란은 “다른 사람 보내면 안 되냐”며 큰언니를 걱정했다. 박원숙 또한 “빚쟁이가 온 거 아닌가 몰라”라며 불안해하는 모습을 보였고, 황급히 남성이 기다리고 있는 카페로 떠났다. 한편 박원숙만 기다리고 있던 남자는 40여 년 얽혀있던 일 때문에 왔다고 밝혔다는데.

박원숙에 이어 남해 하우스에 혜은이의 과거를 아는 사람이 등장했다. 과거 혜은이와 한 동네에 살았을 정도로 친분이 두터웠다는 그. 심지어 과거에 “혜은이와 햄버거 가게에서 만났을 때 햄버거 값을 내줬다”며 “전남편에게 전화했다”고 언급해 혜은이를 당황하게 했다. 이에 혜은이는 “그땐 전화해도 됐지만 지금은 하지 말라”며 손사래를 쳤다. 혜은이에게 과거를 서슴없이 폭로하며 자매들을 당황시킨 인물은 누구일까.

2020년 7월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왔던 ‘박원숙의 같이삽시다’(이하 같이삽시다)가 이번 방송을 마지막으로 재정비 시간을 갖는다. 기존 고정 출연자였던 문숙이 일정상의 이유로 함께하지 못하면서 생긴 빈자리와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거리두기 단계가 높아지면서 촬영 진행에 대한 고민이 많은 상황이다. 사실상 방송분은 코로나19 거리두기 2단계 격상 이전에 완료했지만, 야외 활동이 중심인 프로그램의 특성상 다음 촬영에 대한 고민이 많아졌다. 특히 고령인 출연자들의 안전상 현 상황에서는 촬영 강행이 어렵다고 판단하여 잠시 재정비 시간을 갖고 새해 다시 돌아올 예정이다.

자매들이 함께하는 2020년 연말이 담긴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12월 23일 (수) 밤 10시 40분 KBS2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