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북마크] ‘나혼자산다’ 성훈, 하루에 5kg 증량 성공 (종합)

입력 2021-02-06 09: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성훈이 작품을 위한 ‘무한 먹방’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성훈은 어제(5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드라마 배역의 싱크로율을 위한 체중증량 프로젝트에 돌입, 역대급 먹방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성훈은 드라마 대본의 한 지문을 소화하기 위해 ‘하루 안에 85kg 만들기’ 미션으로 4kg 체중 증량에 도전했다. 그는 “드라마에서 며칠 후 찍을 씬을 준비하기 위해 살을 찌워야 한다”며 ‘방배우’의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자랑해 시청자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성훈은 아침부터 저녁 식사까지 다양한 식단으로 ‘먹성훈’의 진가를 증명, 전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김치찜과 공깃밥 3개를 추가한 8인분을 해치우는가 하면, 통째로 구운 삼겹살을 뜯어 먹는 ‘맹수’ 먹방으로 역대급 식사량을 소화한 것. 결국 성훈은 목표보다 1kg 높은 86kg에 도달했다.


그런가 하면 ‘개동생’ 양희를 위한 하나뿐인 노즈워크를 직접 만들며 집사의 정석을 뽐냈다. 성훈은 “공기가 좋지 않은 날에 산책하지 못하는 양희를 위해 준비했어요”라며 훈훈한 매력을 드러낸 것. 그는 샤워볼부터 극세사 천, 행주 등 다양한 재질의 도구는 물론, 양희의 애착 장난감을 활용해 ‘스윗방’의 모습으로 힐링 에너지를 선사했다.

이처럼 성훈은 배역을 위한 노력과 양희를 향한 따뜻한 사랑으로 금요일 밤 시청자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안방극장의 재미와 설렘을 책임지는 성훈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