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의 맛’ 홍현희♥제이쓴 건물주 됐다

입력 2021-02-16 09: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홍현희♥제이쓴 건물 리모델링 공개
홍현희·제이쓴 부부가 ‘구옥 건물주’로 변신한다.


16일 방송되는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약칭 ‘아내의 맛’) 136회에서는 홍현희·제이쓴 부부가 구옥이 신옥으로 거듭나는 마법의 디자인 시안을 최초 소개하는 데 이어, 카페에 새로운 가족을 맞이한다.

지난 방송에서 카페 매물을 찾아 나선 홍현희·제이쓴 부부는 부동산 사장님 소개로 3층 구옥을 둘러보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후 3층 구옥의 주인이 된 홍현희·제이쓴 부부는 카페 창업을 위한 건물주로 거듭나면서 구옥 리모델링에 열의를 가득 내비친다. 약 30년 된 구옥의 내부를 둘러보던 홍현희·제이쓴 부부는 깨진 유리창에 썩은 나무 천장까지 총체적 난국인 상황에 걱정을 드러냈지만, 쓰러져가는 구옥을 환골탈태시켜 줄 리모델링 1차 시안이 최초로 공개되자 스튜디오 출연진 모두가 감탄을 자아낸다고. 홍현희·제이쓴 부부가 야심 차게 선보인 리모델링 디자인 시안은 어떤 모습일지 주목된다.




또한, 홍현희·제이쓴 부부의 구옥 건물은 건축가로부터 배산임수의 훌륭한 입지를 지녔다고 칭찬을 받는가 하면, 주변 건물 시세가 들썩들썩한다는 소문까지 들리면서 벌써 ‘신상 핫플레이스’를 예고한다. 이에 발맞춰 홍현희·제이쓴 부부는 구옥 카페 개업 계획과 더불어 카페의 새로운 가족을 맞이하기 위한 아르바이트생 모집 공고를 내 걸으며 눈길을 끌었다.

그리고 얼마 후 사장님은 처음인 홍현희·제이쓴 부부를 위해 꽃미남 구원투수가 등장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홍현희의 개그맨 후배부터 팬미팅에서 만난 팬까지 다양한 알바 지원자들이 몰리면서, 홍현희·제이쓴 부부의 새로운 가족이 될 지원생은 누구일지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그런가 하면 홍현희는 공개 코미디 폐지와 코로나19 여파로 공연까지 취소되면서 6~7만 원의 한 달 수입으로 어려운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후배 개그맨들을 위한 아르바이트 면접 자리를 마련한다. 이에 지원한 SBS 공채 개그맨 출신 김영구, 이선민이 재치 있는 입담과 전매특허 몸개그로 현장은 물론 스튜디오까지 초토화시킨 가운데, 홍현희와 후배 개그맨들이 선보일 찰떡 케미에 관심이 쏠린다.

제작진은 “일상이 웃음으로 가득한 희쓴 부부답게 카페 창업 과정에서도 곳곳에서 웃음이 터져 나왔다”라며 “홍현희·제이쓴 부부가 최초로 선보이는 구옥 리모델링과 배꼽 잡는 카페 면접기에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방송은 16일 밤 10시.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