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산림힐링재단, 2분기 정규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입력 2021-03-01 14: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거리두기 비대면 오프라인 프로그램 추가구성

강원랜드 산림힐링재단(이사장 고광필) 하이힐링원이 청소년 행위중독 예방과 치유를 위한 2021년 2분기 정규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하이힐링원은 강원도 영월의 풍부한 산림자원과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각종 행위중독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설립된 공익기관이다. 하이힐링원의 프로그램은 전문가와 함께 행위중독의 예방과 숲을 활용한 치유활동을 통해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증진시킬 목적으로 만들어졌다. 올해는 코로나 예방을 위한 비대면 교육활동을 추가했다.
참가신청은 가족단위와 단체 신청을 받고 있으며, 가족참가는 아동 및 청소년을 동반해야 한다. 가족단위 신청은 2일부터 6월18일까지 진행하며 거리두기 단계에 따라 모집인원이 변경될 수 있다.
현재 진행중인 단체신청은 청소년 관련기관, 사회복지관,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등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17일 마감할 예정이다.

산림힐링재단 관계자는“코로나19 지속으로 인한 정부지침준수와 참여단체 불안감 해소를 위해 인원을 최소화해 모집하고 비대면으로 구성하는 프로그램을 갖췄다며“참가자의 만족도와 서비스를 향상하는 방향으로 운영해 중독예방 효과를 최대화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