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썰바이벌’ 하성운 “BTS 지민, 자주 만나는 친구”

입력 2021-04-01 08: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3MC 박수 연발하게 한 반전 소개팅
하성운 "이상형은 말 많은 사람"
황보라, 첫 만남 속살(?) 노출 사연
'썰바이벌'이 MC들의 박수를 이끌어낸 대반전 썰을 예고했다.

오늘(1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썰바이벌'에서는 상큼미 넘치는 '만능돌' 가수 하성운이 스페셜 밸런서로 출연, '소개팅을 해야 한다면?'이라는 주제로 밸런스 토크쇼를 펼친다.

이상형에 가까운 소개팅남을 만나게 돼 들뜬 사연자. 그런데 소개팅남은 사연자에 대해 자세히 알고 있는 듯해 사연자의 머릿속에는 물음표가 가득해진다. 이어 사연자가 소개팅남 앞에서 속살(?)까지 노출했다고 전해져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내 밝혀지는 사연자의 썰에 MC들은 물론 스페셜 밸런서인 하성운도 박수를 치며 축하한다. 특히 황보라는 "운명적인 만남"이라며 수줍어하는 모습을 보인다는 후문.

스페셜 밸런서 하성운은 소개팅 썰을 공개하기에 앞서 이상형을 "말 많은 사람"이라고 밝혀 MC들의 호기심을 유발한다. 또, 자주 만나는 친구로 방탄소년단의 지민을 언급하며 '연예계 마당발'다운 면모를 보여준다.

뿐만 아니라 오늘 '썰바이벌'에서는 극악무도 불효 썰부터 믿을 수 없는 바람썰까지 공개, MC와 스페셜 밸런서의 멘탈붕괴를 예고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썰바이벌'의 매운맛 밸런스 토크쇼는 오늘(1일) 밤 8시 30분 KBS Joy를 통해 방송된다. '썰바이벌'은 시청자가 직접 보낸 다양한 '썰(실제 경험담)'을 '밸런스 게임'을 통해 소개, 매주 최고의 레전드 사연을 뽑는 신개념 토크쇼다.

KBS Joy는 Skylife 1번, SK Btv 80번, LG U+tv 1번, KT olleh tv 41번, KBS 모바일 앱 'my K'에서 시청할 수 있다. 지역별 케이블 채널 번호는 KBS N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썰바이벌'은 넷플릭스, 웨이브 및 주요 동영상 플랫폼(유튜브, 페이스북 등)과 포털 사이트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사진=KBS Joy '썰바이벌']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