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이앤씨,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 5월 분양

입력 2021-04-14 14: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L이앤씨가 5월에 분양하는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 투시도. 사진제공 | DL이앤씨

DL이앤씨(옛 대림산업)가 경기 연천군 연천읍 옥산리 860번지 일원(옥산지구 1블록)에 들어설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을 5월 중 분양한다. 지하 1층~지상 23층, 6개동, 전용면적 59~84㎡, 총 499가구로 구성된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은 아파트 공급이 부족한 연천군 내에서 3년 만에 선보이는 단지로 특히 1군 건설사의 첫 민간분양이라 인근 수요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DL이앤씨의 e편한세상 브랜드는 올해도 전국 각지에서 분양 성공을 이어나가고 있다. 3월 가평에서 DL이앤씨 출범 후 처음으로 선보인 ‘e편한세상 가평 퍼스트원’은 계약 4일 만에 ‘완판’됐고, 같은 달 인천 영종국제도시에서 청약 접수를 진행한 ‘e편한세상 영종국제도시 센텀베뉴’도 영종 지역 최초로 청약통장이 1만 건 이상 접수되며 브랜드 위상을 증명했다.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은 국내 톱 브랜드 아파트에 걸맞은 최고의 평면 설계와 커뮤니티, 조경 시설 등이 적용될 것이란 게 DL이앤씨의 설명. e편한세상만의 라이프스타일 맞춤 특화 평면인 ‘C2 하우스’가 적용되고, DL이앤씨의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인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을 통해 실내뿐만 아니라 실외 공기까지 관리하는 첨단 시스템을 갖춘다.

피트니스, 스크린 골프연습타석(4타석 적용)을 비롯해 라운지 카페, 독서실, 스터디룸, 어린이집, 키즈스테이션, 경로당 등 입주민의 쾌적한 생활을 위한 연천군 최상의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된다.

DL이앤씨 관계자는 “연천 최초의 1군 톱 브랜드에 걸맞게 인근 지역 내에서도 최고 수준의 단지가 될 것”이라며 “특히 수도권 내에서 희소성 높은 비규제지역에서 분양되는 만큼 각종 규제에서 자유로워 본격적인 분양 전부터 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 주택전시관은 연천군 전곡읍 전곡리 276-12번지에 조성되며 5월 중 개관할 예정이다. DL이앤씨는 주택전시관을 직접 찾기를 꺼리는 소비자들을 위해 사이버주택전시관 운영도 병행할 계획이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