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광주 화담숲, 봄 나들이 ‘패밀리 힐링 프로그램’ 진행

입력 2021-04-20 16: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화담숲 입구의 원앙연못

-홈 가드닝 클래스, 생태 숲 해설 등

경기도 광주 화담숲이 봄 나들이 고객을 위한 ‘패밀리 힐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화담숲의 자연에서 즐길 수 있는 가족 체험 프로그램으로 ‘홈 가드닝 클래스’와 ‘생태 숲 해설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홈 가드닝 클래스’는 다육식물과 피규어 장식으로 나만의 작은 정원인 테라리움을 꾸며보고, 천연이끼를 활용한 인테리어 소품인 모스 장식도 만든 반려식물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이다. 매주 토요일 11시에 진행한다.


‘생태 숲 해설 프로그램’은 화담숲의 봄꽃과 원앙, 민물고기, 곤충을 테마로 하는 생태해설과 오감을 활용한 간단한 천연비누 만들기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휴관일을 제외한 매주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오후 1시30분부터 3시간 가량 진행한다.


패밀리 힐링 프로그램은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예약제로 운영한다. ‘홈 가드닝 클래스’는 화담숲 입장권이, ‘생태 숲 해설 프로그램’은 입장권과 모노레일 탑승권이 포함되어 있다.


이 밖에 화담숲에서는 봄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주요 테마원에서 스탬프를 획득한 전원에게 기념엽서를 제공하고, SNS 인증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스탬프 투어&SNS 인증샷’ 이벤트와 화담숲의 매력을 담은 영상을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영상 콘텐츠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곤지암리조트에서는 객실 1박과 화담숲 입장권 2매를 제공하는 ‘화담숲 패키지’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