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서울, 가정의 달 맞이 ‘겟 휘겔리’ 프로모션

입력 2021-05-04 13: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라세느 무궁화 등 전 식음업장서 진행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서울이 가정의 달을 맞아 ‘겟 휘겔리’(GET HYGGELY) 프로모션을 5월 동안 진행한다.

휘게(Hygge)는 덴마크어로 가까운 사람들과 함께 보내는 일상 속 아늑하고 편안한 시간을 의미한다. 이런 의미를 살려 롯데호텔서울은 방문하는 가족 구성, 취향에 따라 여유롭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모든 식음업장에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뷔페 레스토랑 라세느에서는 자녀 동반 가족 고객을 위해 미니 핫도그, 미니 버거, 팝콘 치킨 등 어린이 맞춤형 메뉴를 9일까지 운영하다. 몸에 좋은 유정란과 화목함을 상징하는 전가복이 올라간 오리 쌀국수도 새롭게 선보인다.

한식당 무궁화는 부부, 연인들을 위한 ‘위드 유‘ 프로모션으로 실시한다. 코스 요리와 샴페인 마크 에브라 로제 브뤼 1병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샴페인의 황제‘라고 불리는 돔 페리뇽을 비롯해 한식과 어울리는 와인을 최대 20% 할인해 판매하는 ’쌍떼‘(sante)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중식당 도림는 면역력 강화와 기력 회복에 좋은 고법 불도장, 송로버섯 부용 혈연 제비집, 가상 해삼 전복, 칠리소스 바닷가재 등으로 구성된 총 두 종류의 코스 요리를 판매한다. 일식당 모모야마는 독도새우로 잘 알려진 도화새우 요리를 준비했다. 도화새우 1마리가 포함된 생선회 코스와 스시 카운터에서 스시, 생선회, 튀김으로 나오는 도화새우(1마리) 단품 메뉴를 운영한다.

프렌치 레스토랑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은 부모님을 모시고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부모님만을 위한 특별한 프랑스식 랑구스틴 요리를 제공하며, 가족사진 촬영 서비스와 액자도 함께 증정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