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민-태연 듀엣 성사…수록곡 피처링 [공식]

입력 2021-05-11 13: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태민-태연 듀엣 성사…수록곡 피처링 [공식]

샤이니 태민(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과 ‘보컬퀸’ 소녀시대 태연이 듀엣 호흡을 맞췄다.

태민 세 번째 미니앨범 ‘Advice’(어드바이스)는 5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태민의 다크 카리스마를 만날 수 있는 타이틀 곡 ‘Advice’를 비롯한 총 5곡이 수록되어 있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앨범에 수록된 ‘If I could tell you’(이프 아이 쿠드 텔 유)는 몽환적인 일렉트릭 피아노와 부드러운 신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R&B 팝 곡으로, 가사에는 친한 친구인 두 사람이 서로에게 느끼는 미묘한 사랑의 감정선을 그려냈으며, 소녀시대 태연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태민과 아름다운 하모니를 완성, 믿고 듣는 보컬 조합으로 음악 팬들의 귀를 매료시킬 전망이다.

또한 태민은 오늘(11일) 오후 8시 네이버 V LIVE SHINee 채널을 통해 생방송 ‘PROTAGONIST : TAEMIN’(프로타고니스트 : 태민)을 진행, 컴백에 앞서 팬들과 함께 역대 솔로 퍼포먼스 히스토리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태민 세 번째 미니앨범 ‘Advice’는 5월 18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