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삽시다’ 임백천♥김연주 각방 생활…잉꼬부부의 반전

입력 2021-05-24 09: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같이 삽시다’ 임백천♥김연주 각방 생활…잉꼬부부의 반전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혼자 사는 중년 여자 스타들의 동거 생활을 통해 중장년 세대가 직면한 현실과 노후 고민에 대해 가감 없이 이야기하고, 서로의 상처와 고민을 함께 나누며 같이 살아가는 삶의 가치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다.

원조 국민MC 임백천이 사선가를 찾았다. 반가운 얼굴이 등장하자 혜은이는 아끼는 동생이라며 반겼고, 김청은 ‘여보(?)’라고 부르며 친분을 드러냈다. 한편 임백천은 아내 김연주의 근황을 묻는 질문에 “최근 철저한 각방 생활 중, 가족들과 같이 식사한 지 1년은 된 것 같다”고 고백하며 자매들을 놀라게 했는데. 잉꼬부부로 소문난 임백천과 김연주 부부의 각방 생활 이유는 무엇일까?

자매들은 한 때 미녀 MC로 활약했던 임백천의 아내 김연주에 대해 추억하며 결혼 당시임백천이 ‘국민 도둑놈’이었다며 두 사람의 러브 스토리를 추궁하며 나섰다. 이에 임백천은 연예계 본격 데뷔 전, 건축기사로 근무 할 당시 TV에서 김연주를 지켜봤고, 이후 연예계 데뷔 후 만남을 갖게 되었다고 고백했다. 이를 듣고 있던 자매들은 김연주를 만나기 위해 연예계에 데뷔했다는 의혹을 제기했는데. 0년대 세기의 커플로 불린 임백천과 김연주의 숨겨진 연애 이야기는 무엇일까?

한편 기타를 메고 온 임백천은 “오늘 공짜로 노래해드릴게요”라고 운을 띄운 뒤 혜은이에게 즉석 듀엣을 제안했다. 혜은이도 흔쾌히 응하며 분위기는 더 고조됐다. 자매들은 쉽게 볼 수 없는 임백천X혜은이 조합에 “너무 신난다”며 기대감을 보였고 급기야 즉석 공연까지 제안해 예정에 없던 음악 공연이 펼쳐졌는데. 7080을 주제로 제대로 판 벌린 자매들의 음악 공연은 어땠을지?

추억 소환에 들뜬 자매들의 모습은 5월 24일 월요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될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