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닮은꼴’, 손지창♥오연수 두 아들 공개

입력 2021-05-28 17: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tvN STORY, tvN '불꽃미남' 손지창이 이종석 닮은꼴 아들을 공개했다.

27일 tvN STORY, tvN '불꽃미남' 4회에는 손지창이 출연했다.

손지창은 김원준과 점심 식사를 하며 이야기를 나눴다. 김원준은 "어딜 가면 형이라고 부를 사람이 없다. 작년에 '열린음악회'에 나갔는데 '김원준 선생님'이라고 써있더라. 나 이제 5학년이다"라며 50대라고 고백했다.

손지창은 "4학년 아니었나"라고 놀라며 "그럼 내가 몇 살이냐"고 씁쓸하게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김원준은 다섯 살 딸의 사진을 보여주며 "예전에는 밥이 남으면 버렸었는데 딸이 음식을 남기면 내가 남은 걸 먹기 시작했다. 자연스럽게 그렇게 되더라. 이유식부터 그랬다"라고 애정을 표현했다.

이에 손지창은 "아들을 군대 보냈다"라고 근황을 전했다. 손지창은 "코로나에 이번 겨울 엄청 추워서 군대를 보내고 걱정이 많았다. 내가 대신 가고 싶을 정도였다"라며 두 아들의 사진을 공개했다.

김원준과 MC들은 첫째 아들 외모에 "이종석 닮았는데?"라며 놀라워했고 둘째 아들 또한 엄마, 아빠를 쏙 빼닮은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손지창은 둘째 아들을 '강아지'라고 칭했다.

손지창은 "스물 아홉 살에 결혼을 해서 아무런 준비도 안 됐던 사람이 좋은 아빠가 되고자 노력했다. 롤모델이 내 주변에는 없었다"라며 "어릴 적 갖고 있던 큰 콤플렉스였다. '아버지 없는 자식'이라는 말이 제일 싫어서 아이들 만큼은 잘 키우고 싶었다. 아이들이 잘 자라줘서 고맙다"라고 울컥해 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