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북마크] 김민경, 구본승 핑크빛 “남친 느낌♥” (1호가)(종합)

입력 2021-07-12 09: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개그우먼 김민경이 구본승 앞에서 영락없는 소녀 팬으로 돌아갔다.

11일 방송된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김민경은 박준형, 김지혜 부부와 함께 배우 구본승의 초대를 받아 바다낚시를 위해 제주도로 향했다.

앞서 28년간 짝사랑해온 구본승과 만남이 성사돼 ‘성덕’ 타이틀을 얻은 김민경은 첫 만남 이후 3개월 만의 재회에 떨리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어제 방송에서 김민경은 “엄마가 식당을 운영하시는데, 손님들이 (구본승 씨랑) 어떻게 되는 건지 물어보시더라”라면서 기분 좋은 후일담을 전해 흐뭇한 미소를 자아냈다.

또한, 양 갈래로 묶은 머리와 양손에 한 아름 든 선물까지 만반의 준비를 한 모습으로 순수한 소녀 팬의 면모를 보여주기도 했다. 제주도에 도착해 구본승과의 거리가 가까워질수록 초조해하던 김민경은 만나자마자 그의 피부가 이전보다 까무잡잡해졌다고 말하는 등, 사소한 변화까지 알아채는 세심함을 자랑했다.

구본승을 위한 선물 수여식은 물론, 그가 직접 준비한 오픈카 시승까지 마치며 들뜬 기분을 만끽한 김민경은 낚싯배에 탑승해서도 계속되는 그의 친절에 감동했다. 차근차근 낚시를 알려주는 구본승의 행동에 ‘심쿵’한 김민경은 “남자친구에게 낚시를 배우는 듯한 느낌”이라며 행복에 겨운 심정을 고백했다.

하지만 김민경은 사실 수년간 낚시 프로그램에 출연한 경험이 있는 등 프로 낚시꾼에 버금가는 실력임에도 불구하고 일부러 모르쇠로 일관해 반전을 선사했다. ‘최애’의 밀착 강의를 받고픈 마음에 일부러 낚시 초보인 척하는 김민경의 귀여운(?) 팬심은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구본승의 맞춤 지도에 감을 잡아 곧바로 묵직한 입질까지 받는 모습으로 다음 주 방송에 대한 기대를 불러일으켰다. 이처럼 김민경은 오랫동안 짝사랑해온 구본승 앞에서 순수한 소녀의 모습으로 돌아가는 등, 열렬한 팬심으로 일요일 밤 안방극장에 유쾌한 에너지를 불어넣었다.

언제나 즐거운 웃음을 선사하는 개그우먼 김민경의 활약은 오는 18일(일) 밤 10시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이어질 예정이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