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건강한 여름휴가 ‘천호캉스’ 프로모션

입력 2021-07-12 10: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천심본, 프리미엄 건강즙, 스틱형 젤리 건강식품 등
구매금액별 사은품, 리뷰 이벤트, 쇼핑 지원금 쿠폰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는 무더운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 동안 ‘천호캉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공식 온라인몰인 천호몰에서 건강식품과 건강기능식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와 리뷰 이벤트, 쇼핑 지원금 쿠폰 지급 등 다양한 혜택도 있다.

행사 라인업으로는 천호엔케어의 프리미엄 건강즙 라인업과 천심본 홍삼 제품이 포함됐다. 스테디셀러인 ‘하루활력’을 비롯해 간편하게 섭취하는 스틱형 건강식품, 온 가족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데일리코어 등이 폭넓게 구성됐다.

행사 대상 제품인 ‘천심본 홍삼보감’과 ‘천심본 홍삼백가’는 천호엔케어가 강원인삼농협에서 100% 계약 수급한 홍삼으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이다. 건강간식으로 인기있는 ‘콜라겐 담은 석류젤리’와 ‘식이섬유 담은 자몽스틱’은 맛과 영양을 동시에 담아 누구나 부담없이 섭취할 수 있다.

구매 고객 대상으로 최종 결제금액에 따라 4만 원 이상 구매 시 ‘데일리코어 루테인 아스타잔틴’(30캡슐)을, 6만 원 이상 구매 시 ‘데일리코어 프로바이오틱스’(50포)를, 10만 원 이상 구매 시 ‘데일리코어 면역 앤 프로바이오틱스’(100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제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적립금을 지급하며, 매일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쇼핑지원금 쿠폰도 지급한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