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씨아이엑스) 마린보이…청량한 첫 콘셉트 포토

입력 2021-07-16 07: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CIX(씨아이엑스) 마린보이…청량한 첫 콘셉트 포토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청량한 비주얼로 새로운 변신을 예고했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1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 앨범 ''OK' Prologue : Be OK (오케이 프롤로그 : 비 오케이)'의 첫 번째 그룹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 속 CIX는 계절감을 살린 마린룩을 입고 경례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늠름한 자태는 CIX만의 훈훈한 매력을 돋보이게 했다.

특히 멤버들의 헤어스타일 변신이 눈길을 끈다. BX는 파란색, 용희는 연보라, 승훈은 핑크색 톤의 헤어스타일로 각자의 매력을 살렸고, 세련된 비주얼에 청량함을 더해 보기만 해도 시원한 이미지를 완성했다.

CIX는 8월 17일 컴백을 확정하고 막바지 준비에 집중하고 있다. 앞서 4개의 'HELLO' 시리즈 앨범으로 독창적인 세계관을 펼친 CIX는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첫 정규 앨범으로 또 다른 'OK' 시리즈를 시작한다.

신보 리더 필름과 타임테이블 이미지 공개로 본격적인 컴백 예열에 돌입한 CIX는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8월 컴백 대전에 뛰어들며 눈에 띄는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CIX의 첫 번째 정규 앨범 ''OK' Prologue : Be OK'는 8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