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X마동석 콜라보레이션 콘텐츠 선보여

입력 2021-07-23 10: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래프톤의 펍지 스튜디오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마동석과의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먼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마동석 목소리를 즐길 수 있는 ‘마동석 보이스카드’를 선보였다. 해당 보이스카드는 형님 버전과 아우 버전 두 가지가 있어, 플레이 시 각기 다른 두 가지 버전의 퀵보이스를 설정해서 사용할 수 있다. 7월 26일부터 9월 7일까지 스나이퍼 상자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스나이퍼 상자 10개를 30%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로 ‘상큼하게 터져볼래? 에너지 드링크 미션!’이 인게임에서 진행된다. 보이스카드 출시일부터 8월 5일까지 클래식 모드에서 플레이 중 에너지 드링크를 20회(매치당 최대 1회 포함) 마시면 스나이퍼 상자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마동석의 보이스카드 녹음 현장을 담은 메이킹 영상도 26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채널에 공개한다. 이에 앞서 23일 티저 영상이 공개돼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배우 마동석은 PUBG: 배틀그라운드(PC 및 콘솔)에서도 캐릭터 및 의상 스킨으로 만나볼 수 있고, 펍지 유니버스 기반 단편영화 ‘그라운드 제로(Ground Zero)’에 출연 및 제작도 함께해 주목을 얻은 바 있다.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