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스호텔서울의 추석, 아이 맞춤 패키지부터 선물세트

입력 2021-08-30 13: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키즈 라운지

서울 광화문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도심에서 가족과 추석 연휴를 즐기는 패키지와 추석선물세트를 공개했다.

‘키즈 포 올 시즌스’ 패키지는 아이를 위한 여러 혜택을 갖춘 패키지다. 아이의 짐이 많은 가족을 위해 발렛파킹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객실에 키즈 텐트를 무료로 셋팅했다. 그림 아트 스튜디오가 기획 제작에 참여한 6만원 상당의 미술목용놀이 ‘두디 버블 클렌저’ 1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별도 요청 시 키즈라운지에서 운영되는 두디 버블 클렌져를 활용한 미술교육 등 다채로운 키즈 프로그램 참여도 할 수 있다. 키즈 프로그램의 경우 선택에 따라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도 있다.

이밖에 아기침대, 아기욕조, 기저귀, 기저귀통, 키즈 헤어와 바디워시, 크림 비누, 키즈 목욕가운과 슬리퍼 등 아이 나이에 따라 선택 가능한 키즈 물품을 준비했다.

추석 명절 선물로는 우선 안동에서 무항생제 친환경 인증을 받은 농가의 최상급 한우와 청정지역 옥돔 보리굴비 등의 수산물을 준비했다. 또한 호텔 시그니처 베딩과 욕실용품으로 사틴면 오리털 이불 세트, 오리털 베개 세트, 목욕가운 & 슬리퍼 세트 등도 있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