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북마크] 허재X김병현, ‘혹형제’ 허당 케미…通했다 (안다행)

입력 2021-09-14 08: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혹 형제' 허재와 김병현의 엉뚱한 매력이 '안싸우면 다행이야'를 물들였다.

지난 13일 방송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노승욱, 작가 권정희, 이하 '안다행')에서 '이장' 안정환과 '청년회장' 현주엽 그리고 '혹 형제' 허재, 김병현이 새로운 섬 납도에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자급자족 무인도 라이프를 보여줬다.

이 가운데 허재와 김병현이 식탁 만들기에 필요한 자재를 구하러 폐가로 나선 장면이 순간 시청률을 8.8%까지 끌어올리며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특히 두 사람은 폐허가 된 교회에서 공포에 떤 것도 잠시, 거울을 챙기는 엉뚱한 모습으로 폭소를 유발했다. 본격적인 점심 식사에 앞서 식탁 만들기에 도전한 '혹 형제' 허재와 김병현이 식탁을 완성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안다행'하면 빠질 수 없는 광활한 자연과 먹방 또한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안겼다. 남다른 크기를 자랑하는 멍게 시식이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 다음 주 공개되는 납도 한상차림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한편 안정환, 허재, 현주엽, 김병현의 두 번째 납도 이야기를 담은 MBC '안다행'은 오는 20일 추석 연휴를 맞아 90분 앞당긴 오후 7시 30분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