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MC ‘마법옷장’ 론칭 출격, 10월 12일 첫방 [공식]

입력 2021-09-23 13: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패션 마스터 군단이 함께하는 트렌디한 예능 프로그램이 첫 선을 보인다.

10월 12일 JTBC2에서 ‘마법옷장’이 첫 방송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마법옷장’은 패션 마스터들이 팀을 나눠 스타일링 배틀을 벌이는 프로그램이다. K-패션을 이끄는 24명의 디자이너가 이 프로그램을 위해 2021 F/W 의상을 준비한다. 개성 넘치는 디자이너들의 의상과 패션 마스터들이 전하는 트렌디한 스타일링 팁이 더해져 다양한 볼거리와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MC를 맡은 김나영의 활약 역시 기대를 모은다. 김나영은 SNS와 유튜브 채널에서 선보인 다양한 패션 콘텐츠로 많은 여성의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그간 쌓은 패션에 대한 지식은 물론 예능 노하우와 분위기를 진두지휘하는 입담도 기대를 더한다.

패션 화보, 패션 브랜드 광고 스타일링으로 패션계에서 잘 알려진 스타일리스트 최희승과 많은 배우와 아이돌 스타일링을 전담했던 스타일리스트 전진오, 방송과 패션 등 여러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모델 송해나, 예능과 유튜브 콘텐츠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모델 주우재가 패션 마스터로 함께한다. 이들은 마법 팀과 옷장 팀으로 나뉘어 마법옷장에 걸린 다양한 의상을 둘러보고 게스트의 요청 사항을 바탕으로 T.P.O(Time·Place·Occasion)에 적합한 요일별 패션 스타일을 완성한다.

대결 구도로 펼쳐지는 만큼 각 팀이 자신 있게 제안하는 패션 스타일과 선택 이유에 대한 치열한 공방전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게스트는 두 팀이 매칭한 스타일 중 하나의 의상을 최종 선택해 직접 입어보는 시간도 갖는다.

MZ세대의 눈길을 사로잡을 최신 트렌드 집결지 '마법옷장'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지원으로 제작되며 JTBC2에서 10월 12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JTBC에서 10월 13일부터 매주 수요일 밤 12시 방송된다. 10월 14일부터는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JTBC4에서도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